주식 시장의 성공을 돕는 소리 팁

2020. 6. 2. 13:58카테고리 없음


주식 시장의 성공을 돕는 소리 팁



전세계 개인들은 주식에 돈을 넣는 것이 좋은 투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내고 있지만, 그들 중 소수만이 그들이 하고 있는 것을 정말로 인식하고 있다.


높은 기대감으로 시장에 돈을 던지고, 대신 좌절감만 받는다.


현명한 투자를 할 줄 아는 사람 중 한 명이 되고 싶다면 유용한 조언과 통찰력을 얻으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투자 시 예상되는 수익률이 얼마인지에 대해 현실적으로 생각해 보십시오.


여러분이 들어봤을지도 모르는 그런 신화와는 달리,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식 시장에서 하루아침에 부자가 되지 못하고 있다.


쉽게 통제할 수 있는 저위험, 관리 가능한 주식에 관여할 필요가 있다.


이 점에 유의하여 포트폴리오를 구축하여 활용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주식을 사기 전에 시장을 면밀히 분석한다.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시장을 추적하는 것은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아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얼마나 오랫동안 시장을 연구해야 할지 확실하지 않다면 최소한 3년 동안 지켜보도록 하라.


이것은 당신에게 건전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능력을 주어 더 큰 이익을 가져다 준다.




중개 회사에 의뢰하거나 거래자와 투자하기 전에 그들이 수수료로 얼마를 청구할지 확인하십시오.


입장료뿐만 아니라 출국료에 대해서도 알아봐야 한다.


이 수수료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당신의 수익에서 상당한 부분을 빼앗을 수 있다.




급할 때 써야 할 경우를 대비해서 월급의 6개월을 보유하는 고액 이자가 있는 투자 계좌를 보유하는 것은 신중하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실직이나 의료 비상사태에 직면했을 때 재정적인 재난으로부터 자신을 구할 수 있을 것이다.




포트폴리오를 가장 긴 수익률에 집중한다면 다양한 업종의 강세종목을 포함시키고자 한다.


매년 전체 시장이 평균적인 속도로 성장하는 반면, 모든 산업이나 주식들이 매년 가치가 증가하는 것은 아니다.


시장 분야별로 보유지분이 있다면 개별 업종의 큰 이득을 챙기고 전반적인 순위 향상이 가능하다.


재균형은 부문이 축소되면서 지속적으로 손실을 최소화하고 이후 성장 주기에서 위치를 유지한다.




한 주식에 자기 자본의 10분의 1 이상을 투자하지 않도록 하라.


나중에 주가가 폭락하게 되면 당신의 위험은 줄어들 것이다.




투자 결정과 포트폴리오를 매일 재평가하는 것이 중요하다.


경제는 결코 오랫동안 변하지 않는다.


일부 시장 부문은 다른 부문들을 얻기 시작하고, 일부 회사들은 쓸모없게 된다.


기간에 따라 다른 금융상품보다 일부 금융상품에 투자하는 것이 현명할 수 있다.


포트폴리오를 면밀히 주시하면서 재무 목표를 지속적으로 충족할 수 있도록 가끔씩 조정하십시오.




시장의 타이밍을 맞추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규칙적으로 투자하고 예산을 지키면 더 성공할 수 있다.


당신의 수입 중 얼마나 많은 돈을 투자하는 것이 현명한지 알아내라.


다음으로, 규칙적으로 투자하고 그것을 고수할 것을 확실히 하라.




가장 융통성 있게 하려면 독자적 투자 결정을 내리고 싶을 때는 온라인 거래와 자사주를 선택하고 싶지 않을 때는 풀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는 중개업체를 선택하라.


이렇게 하면 프로가 운용할 자금의 일부를 할당하고 나머지는 본인이 직접 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투자 결정에 대한 전문적인 관리와 개인적인 통제의 균형을 갖게 될 것이다.




증시가 처음이라면 성공이 빨리 오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깨달을 필요가 있다.


특정 회사 주식은 긍정적인 움직임을 보이려면 1년에서 3년이 걸릴 수 있고, 경험 없는 투자자들은 두려움, 무지함, 조급함 때문에 너무 빨리 돈을 인출한다.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




이 기사를 읽고 나면 당신은 주식 시장에 투자하는 세계에 대해 더 많은 지식을 가져야 한다.


이제 첫 번째 주식 투자를 고려할 준비가 되셨습니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감수해야 하지만, 투자 지식이 풍부하면 건전한 결정을 내리고 결국 이익을 낼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