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통 완화에 대한 중요한 조언

2020. 6. 2. 13:57카테고리 없음


요통 완화에 대한 중요한 조언



요통은 유달리 흔하다.


통계에 따르면 성인 5명 중 4명은 일생 동안 일종의 요통을 겪을 것이라고 한다.


아무것도 아닌 일로 모든 걱정을 하기 전에, 이 팁들을 시험해 보아라.


그들은 당신이 찾고 있는 안도감을 찾는 데 도움을 줄지도 모른다.




대부분의 지압사들은 24시간 이상 근무할 수 없을 것이기 때문에, 약속을 기다리는 동안 편안하게 앉거나 누울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무릎 밑에 베개를 베고 누워 있으면 허리 통증이 어느 정도 완화될 수도 있다.


이렇게 하면 등과 다리로 흘러내리는 힘줄과 근육에 가해지는 스트레인의 양을 최소화할 수 있다.




요통을 멈추게 하는 좋은 방법은 내가 당신의 발과 엉덩이를 바닥에 평평하게 대고 무릎을 구부리고 허공에 대고 누운 것이다.


뒤꿈치를 뒤쪽으로 최대한 바짝 갖다 대세요, 불편하게 하지 않을 겁니다.


당신은 이것이 다른 어떤 것보다 허리 긴장을 완화시키는 쉬운 위치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척추를 어떤 식으로든 비틀어 척추에 손상을 주지 않는다면 자신에게 옳다고 느끼는 위치로 실험을 해도 괜찮다.




평소 허리가 아프십니까? 일상 활동 중에 과도한 비틀림 동작을 피하십시오! 무엇을 하든 허리를 자주 비틀면 허리 근육을 다치고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활동할 때는 척추를 움직일 때 조심하고 등이 아프거나 조이는 증상이 나타나면 천천히 움직여야 한다.




백페인 관련 팁은 가능한 한 선제적으로 행동하는 것이다.


가족의 요통을 앓는 성향이 있거나 생활습관으로 인해 허리 부상 위험이 더 높은 경우 지압사를 만나 주기적인 조정을 받는 것이 좋다.


이러한 정기적인 지압사 방문은 종종 작은 허리 문제를 작게 유지하거나 함께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유일한 것이다.




요통에 대해 스트레스를 주는 것은 요통을 악화시킬 뿐이다.


등에 갑자기 근육이 경련을 일으키지 않도록 긴장을 푸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등의 아픈 근육에 열을 가한다.




요통을 줄이려면 운동을 해야 한다.


운동이 요통을 악화시킨다는 생각은 옛날 아내의 이야기에 지나지 않는다.


요통이 있는 사람들은 운동이 고통을 더 악화시킬 것이라고 느낄 수 있지만, 치료적인 운동은 매우 도움이 된다.


허리 근육을 스트레칭하는 것은 실제로 많은 사람들의 요통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휴식을 취하면 허리 통증이 완화될 수 있다.


한 가지 이완 기법은 누울 때 몸이 완전히 이완되고 절룩거릴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완전히 긴장을 풀고 누운 후에는 각각의 근육 세트에 집중하고 근육이 이완되는 모습을 상상하라.


이것은 완전한 신체 이완과 기능 향상을 달성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여러분은 요통이 얼마나 흔한지에 대해 읽어 보셨고, 때때로 그것은 바로 의사에게 달려드는 대신에 무엇이 여러분을 아프게 하는지를 찾는 것에 관한 것일 수도 있다.


이 기사가 알려준 충고를 듣고, 매일 항상 등을 잘 돌보고 있는지 확인하라.